Logger Script
본문바로가기

quick

  • 즐겨찾기
  • 주문내역
  • 장바구니
  • 시안확인
  • 추가결제

top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이벤트
  • 입금확인
  • 자주묻는질문
  • 1:1 보안상담
  • 추가결제

FREQUENTLY ASKED QUESTION 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1:1 보안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질문택배를 받았는데 인쇄물이 훼손되었습니다.
답변
배송상의 문제로 인쇄물이 훼손된 경우
우선 사진을 찍어서 당사 이메일로 첨부해주세요. (win9395@naver.com)

절반 이상 훼손정도가 심한경우 재인쇄 가능하며 경우에 따라 택배사에서 훼손된 만큼의
단가로 보상처리 해드립니다.

단,
인쇄물의 부피 및 포장 공정상 부득이하게 노란색 끈 밴딩처리를 합니다.
밴딩자국은 훼손으로 볼 수 없는점 양해바랍니다.

질문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주문과정에서 배송료 확인이 가능하며
품목 및 수량, 지역에 따라 택배보다 퀵비용이 저렴한 경우도 있습니다.

주문시 선불 또는 착불 선택 가능하며
전단지 한덩어리 기준 택배비 4,000원 (A4 100아트지 1연) 입니다.
그보다 작은 경우 한덩어리에 3,000원~3,500원이며

보다 정확한 배송비는 주문시 확인 또는 전화문의 바랍니다.
질문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운송장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일부품목 제외)

해당 택배사로 운송장번호 조회 및 배송문의 하시면 됩니다.
질문시안확정 후 제품 출고는 언제되나요?
답변
품목에 따라 상이하나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으며

▶ 합판전단지(100g): 1연이상 = 1~2일(A3 제외) / 0.5연 = 2~4일
▶ 합판전단지(120g 이상): 2~4일
▶ 독판전단지 및 포스터: 1~2일
▶ 명함: 1~2일 (수입지 중 일부품목 3~4일) / 카드명함 3일~7일
▶ 봉투: 3~4일 (일부품목 7일~10일)
▶ 리플렛 및 카탈로그: 3~5일
※ 기타 후가공 여부에 따라 1~2일 지연됩니다.

인쇄공정상 부득이하게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정이 중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문의 바랍니다.
질문택배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답변
통상적으로 발송 후 다음날 받으시는 경우가 많지만 간혹 택배사 사정으로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택배의 경우에는 받으시는 날짜를 정확히 안내드릴 수 없으므로
운송장조회 후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