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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QUENTLY ASKED QUESTION 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1:1 보안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질문입금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답변
시안확인게시판에서 입금 및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같아야 확인이 됩니다.
만약 다를 경우 반드시 당사(031-915-883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질문부가세는 왜 지불해야하나요?
답변
부가가치세(VAT)는 재화와 용역의 가치가 부과되는 단계마다 부과하는 세금으로
소비자 지출의 간접세입니다.

모든 상거래에 있어 기업은 투명한 조세 납부의 의무가 있으며, 윈애드는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 문화 장착을 위해 모든 제품에 부가세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매입자료로 부가세를 환급 받으실 수 있으며, 일반소비자의 경우는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주문시 세금계산서 신청에 체크해주시고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나 메일로 보내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드리오니 받으실 메일주소도 꼭 기재해주세요.

회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따로 보내주시지 않아도 회원정보에 입력해주신 사업자정보로 발행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는 반드시 마감일 이전에 신청하셔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감일 이후 매출건에 대해서는 소매 건으로 신고가 되므로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릴 수 없는점 양해바랍니다.
질문“주문하기” 이용시 디자인선택이 어려워요
답변
추가인쇄 = 수정없이 똑같이 재인쇄
인쇄만의뢰 =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파일을 인쇄만 의뢰
부분수정 = 재주문시 10자 이내의 글씨만 간단하게 수정
내용수정 = 재주문 또는 샘플선택 주문시 디자인은 그대로이고 10글자 이상의 내용수정
디자인의뢰 = 디자인작업 요청

양면인쇄물의 경우 A면은 인쇄만의뢰, B면은 디자인요청도 가능합니다.
상황에 맞게 선택해주세요
질문주문 마감 시간이 따로 있나요?
답변
입금완료 시간을 기준으로 하며 주문형태(파일접수, 디자인의뢰 등)에 따라
평일 오후 6시~7시까지 입니다.

마감시간 이후 접수된 주문에 대해서는 명일 오전에 처리됩니다. (토/일/공휴일제외)
질문재주문시 디자인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똑같이 재인쇄하는 경우에는 디자인비가 추가되지 않으며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수정내용에 따라 편집비가 책정됩니다.

품목에 따라 다르므로 "주문하기" 자동견적시스템을 참조해주세요.
(단, 재인쇄의 경우라도 2년이 경과하여 작업데이터가 남아있지 않을 경우 수정비용이 아닌 신규디자인비가 청구됩니다.)
질문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하기"를 클릭하신 후 품목을 선택하시면 자동견적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제품이 없는 경우에는 "견적의뢰" 또는 "별도주문"을 이용해주시면 되며
반드시 주문내역(품목, 용지, 수량, 주문자정보, 배송지정보 등)을 꼼꼼히 기재해주셔야합니다.
질문결제는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답변
결제는 무통장 입금, 적립금, 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인쇄업무의 특성상 선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결제확인이 되지 않으면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사의 잘못으로 제품에 이상이 있을시 책임지고 다시 제작을 해드리므로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